이국적인 겨울풍경, 알펜시아리조트

0
924

해발 700m의 대관령 청정 고원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에서는 스키장, 눈썰매장,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한 워터파크 등 다양한 레저 시설과 안락한 객실을 누릴 수 있다. 자연 소재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객실에 들어서면 대관령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데 느긋하게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기 좋다. 프라이빗한 야외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어 저녁에 소중한 사람들과 오붓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조경이 아름다운 정원과 호수, 고즈넉한 산책로는 청정 자연 속 힐링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알펜시아 리조트의 대표 레스토랑인 플레이버스와 몽블랑에서는 특급 호텔의 오랜 노하우를 가진 셰프들이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올겨울에는 명란, 전복, 매생이, 꼬막 등을 활용한 다양한 겨울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은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스키장으로,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며 아름다운 대관령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다. 초급자 코스는 슬로프의 폭이 널찍하고 경사가 적당해 초급자가 충분히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중급자 코스는 국제스키연맹이 공인한 슬로프로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의 메인 코스이며 매년 각종 대회가 개최되기도 한다.

상급자 코스는 경사가 심하지만 경관이 멋지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12월에 개장하는 ‘스노우캐슬’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눈썰매를 탈 수 있다. 경사가 낮아 아이도 부담없이 이용하는 메인 썰매장, 최대 2인이 탑승해 질주할 수 있는 짜릿한 익사이팅존, 다양한 조형물과 조명이 설치된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눈썰매장이다. 이외에도 유아를 위한 눈놀이터, 추위를 피할 수 있는 휴게실이 마련되어 있다.

또 다른 레저 시설로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한 워터파크 ‘오션 700’이 있다. 늘 섭씨 30도로 실내온도가 유지되며 파도풀, 유수풀, 키즈풀, 바데풀, 슬라이드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한다. 노천탕에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키점프 대회가 열린 스키타워를 바라보며 낭만적인 스파를 즐기기 좋다. 롤러코스터, 레이싱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가상현실 체험장, 거울미로 놀이시설은 아이들이 많이 찾는 공간이다. 클레이 공룡, 천연입욕제, 캔들, 비누 만들기, 키즈영어, 키즈아트, 명상, 요가 등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는 2021년 3월 초까지 진행되니 관심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참여해보길 바란다.

알펜시아 리조트 주변에는 월정사, 대관령 양떼목장, 선자령 등 관광 명소가 많으며 자동차로 약 30분 이내 거리라 접근성이 좋다. 그리고 오직 김치찌개에 정성을 다한 ‘대관령김치찌개집’이라는 음식점이 있는데 토굴에서 2년 숙성된 김치와 제주 오겹살로 끓인 김치찌개라 맛이 일품이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하니 식사 시간에 맞춰 한번 들러보길 추천한다.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325

033-339-0000

www.alpensia.com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