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가 있는 강원도 홍천 고흐와 해바라기펜션

0
1193

갤러리? 펜션? 명화로 가득한 그림 같은 펜션, 고흐와 해바라기 펜션

빈센트 반 고흐의 유명한 작품 <해바라기>는 평소 해바라기 꽃을 유달리 좋아했던 반 고흐가 화실을 노란 해바라기로 가득 채우고 싶어 제작하게 된 것인데, 계획과 달리 연작 중 잘 된 작품 두 점만을 방에 걸게 되었다. 제각각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 12송이의 해바라기는 저마다 다른 빛깔을 뽐내며 은밀한 이야기를 건네는 것 같다. 이처럼 고흐와 해바라기 펜션은 고흐뿐 아니라 다양한 화가들의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펜션이다.

어떤 화가를 만나볼까

열 개의 객실은 유명한 화가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고흐, 세잔느, 르누아르, 미로, 샤갈, 마티스, 몬드리안, 달리, 모네, 피카소. 각 객실에는 화가들의 대표 명화들이 걸려있고 각 명화에 어울리는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이뿐 아니라 객실에 딸린 개별테라스에서는 오붓한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고, 객실에 따라 복층형 구조인 곳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자. 또 이곳의 장점은 축대 높이 덕분에 1층 객실에서도 3층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전망을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어느 객실을 선택하든 정원과 강변이 명화처럼 펼쳐진 고흐와 해바라기 펜션의 전망을 마음껏 즐기자.

즐길 거리로 가득한 펜션

카페이름 역시 고흐가 화가 공동체 생활을 했던 ‘노란집’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카페 노란집에서는 셀프 가능한 차 종류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숙박시에는 50% 할인된 요금으로 커피와 티를 마실 수 있다. 미니 당구대와 보드게임, 사진촬영용 가발, 망토 등이 준비되어 있어 게임을 즐기거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기 좋다. 카페 노란집을 통째로 빌려 이벤트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이 있다면 미리 전화해보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놀거리도 구비되어 있는데 모두 무료로 대여가능하다. 족구, 농구, 배드민턴, 골프퍼팅, 자전거, 투호놀이, 야외그네, 트램펄린 뿐 아니라 여름에는 튜브와 구명조끼, 파라솔까지 대여 가능하고 겨울에는 얼음썰매를 대여할 수 있다.

홍천여행 200% 즐기기

고흐와 해바라기에서 숙박하는 경우, 대명비발디파크나 오션월드, 홍천강과 팔봉산, 남이섬, 춘천명동과 닭갈비촌, 강촌과 구곡폭포, 청평사와 소양강댐, 아침고요수목원 등에 들러보자. 강원도의 진면목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POINT
주변 경관 : 병풍처럼 펜션을 휘감고 있는 울창한 산과 아름다운 홍천 강변

내가 좋아하는 화가의 방에 머무르며 명화 감상하기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10개
객실테마 : 고흐 등의 명화 / 커플, 가족
서비스 : 티 서비스, 바비큐 신청 가능(유료), 족구, 농구, 배드민턴 등 놀거리 무료 대여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50분
주변관광지 : 대명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홍천강, 팔봉산, 남이섬, 춘천명동, 강촌, 청평사, 아침고요수목원

 

사진 제공 : 아이넷

에스제이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