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국내 지역별 풀빌라펜션 어디가 좋을까?

0
598

30도를 오르내리는 6월, 한낮의 무더위는 벌써 기승을 부린다. 알찬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해 여행지와 숙박을 검색하느라 분주해진다. 이미 황금연휴 기간에 외국 여행을 다녀온 사람이 많아, 국내에서 휴가를 계획 중인 사람도 늘어났다. 최근 국내 숙박어플 `오늘밤엔` 에 따르면 “숙박지 선정을 위해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는 지역별 풀빌라펜션, 수영장펜션, 가족펜션, 커플펜션 순으로 집계되었다.”고 한다. 그 중 지역별 풀빌라펜션 best 5를 선정해 발표했다.

△ 홍천강 전망의 풀빌라펜션 홍천푸름펜션
대명리조트 인근, 홍천강 전망의 풀빌라펜션 홍천푸름펜션은 커플, 가족, 단체를 위한 객실을 고루 갖춘 리조트형 숙박지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대형 수영장시설로 주목받고 있다. 개별 수영장시설을 갖춘 복층형 객실은 주말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많다. 원룸형 스파객실은 모던한 디자인, 심플한 객실구조, 개별 바비큐 시설로 오붓한 여행을 즐기는 커플이 선호하는 곳이다.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와 카페, 숙박시설로 홍천 풀빌라펜션 중에도 단연 돋보이는 곳이다.
△ 포항 화진포해수욕장 풀빌라1박2일펜션
화진포 해수욕장과 월포 해수욕장의 중간지점, 아름다운 동해 바다전망의 풀빌라1박2일 펜션! 바다전망을 바라보며 야외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정취에 빠져든다. 개별수영장과 럭셔리 스파시설이 있는 프라이빗 객실은 그 누구의 방해 없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바닷가 산책, 해가 질 무렵 가슴 뭉클한 감동이 스며든다.

△ 남이섬 여행 가평에일린펜션
서울 근교 남이섬 여행, 커플들이 선호하는 가평에일린펜션이다. 깨끗한 수영장, 깔끔한 인테리어와 뽀송뽀송한 침구류까지, 깐깐한 언니도 만족도 높은 숙박지다. 월풀스파, 모던한 복층형 구조는 풋풋한 20대의 감성과 어울려 더욱 감미로운 여행을 선물한다. 특히 여름철 수질 관리를 철저히 해 깨끗한 물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펜션 앞을 흐르는 청정계곡물에 발 담그며, 더위를 식히기에 제격이다.

△ 강화도 환상적인 일몰, 엘리시아펜션
강화도 엘리시아펜션은 바다정원을 간직한 곳이다. 밀물, 썰물의 시차에 따라 다르게 펼쳐진다. 아름다운 노을이 내릴 무렵, 황홀한 바다 풍경은 여행자의 마음마저 붉게 물들인다. 전 객실 바다전망객실과 복층형구조, 스파가 있는 객실로 여행자의 선택 폭도 다양하다. 최대 5명까지 이용할 수 있어, 커플은 물론 가족 여행자도 이용할 수 있다. 여름철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데크에서 시원한 차 한잔과 감미로운 음악을 들으며 느린 여행을 즐겨도 좋겠다.

△ 양평 풀빌라펜션 스페이스A펜션
음악 소리가 들려오는 듯한 경쾌한 외관은 첫 인상부터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넓은 테라스와 개별 풀빌라 시설, 복층형 구조의 인테리어는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실내수영장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나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그뿐인가 제트스파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살에 전신 마사지도 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페이스 1호, 7호 객실에는 노래방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친구와 함께 더욱 유쾌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양평 풀빌라펜션 주변에는 용문사, 중원폭포, 양평 레일바이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다.

오늘밤엔 숙박어플 홈페이지
http://oneulbamn.com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