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동반 카페 `휴이트` 애견동반펜션 계절이야기

0
357

구리포천고속도로가 개통된 이후 포천으로 이동하기 편리해졌다. 반려견 동반 입실이 가능한 계절이야기 펜션은 최근 반려동물동반 카페 `휴이트`를 오픈했다. 카페에는 핸드 드립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애견 전용수영장과 셀프 목욕시설, 애견간식, 애견용품 등이 있어 필요하면 구매도 가능하다. 이곳은 당일 여행자도 이용할 수 있다.

반려견 동반 객실과 일반 여행자를 위한 객실도 구분되어 있다. 동반 객실에는 식기, 배변판, 침대, 쿠션, 타월 등이 제공된다. 복층형 객실은 전용 제트스파가 있다. 청계산 계곡전망의 데크에서 바비큐파티도 가능하다.

비가 내린 후 청계산 계곡은 자연 물놀이 공간이 된다. 상류지역이라 가장 깨끗한 계곡물에서 발 담그고, 수박도 먹고, 시원한 그늘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반려견 동반펜션이라 시설관리 및 세탁관리도 철저히 하고 있다. 야외 운동장에는 반려견과 공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숙박고객에만 오픈된 휴게실에는 탁구대와 보드게임, 배드민턴이 준비되어 여가를 보내기도 좋다.

포천애견동반펜션 계절이야기 바로가기
http://seasonstoryps.co.kr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운악청계로1480번길 90-76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