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양평가족펜션 라고체험펜션

0
190

10월의 마지막 밤이 오기전 가을을 즐겨라.
서서히 단풍이 물들듯 우리의 마음은 단풍이 드는 속도로 짙어진다. 조금은 쌀쌀한 해질무렵 산책길을 따라 걸어보자. 가을향기는 걷는 내내 우리 주변을 맴돈다.

서울근교 사계절 여행지 양평에는 다양한 테마여행지가 많다. 그중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는 가을여행지를 소개한다. 경기도 양평군 원덕역에서 가까운 추읍산은 해발 583m로 가을 산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가볍게 중앙선을 타 원덕역에 내려, 추읍산까지 걸어가며 흑천에서 카누를 타는 사람들의 여유로운 풍경도 구경하고, 가족여행지로 알려진 라고체험펜션을 지나 추읍산 등산로에 다다른다.  산 정상까지 꼭 가지 않더라도 가볍게 아이들과 다닐 수 있는 코스이기도 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거리가 많은 펜션이 있어서 즐거움은 배가 된다.

가을 단풍구경은 펜션에서도 가능하다. 흑천뒤로 기암절벽의 단풍은 강원도의 풍경이 부럽지 않다. 펜션에도 곱게 물든 단풍나무와 국화꽃이 가을의 운치를 더해준다.

최근 라고펜션에는 인기스타가 탄생했다. 2개월된 강아지 4마리의 인기가 급상중이다. 이곳에서 처음강아지를 만져 보았던 5살 아이부터 초등학생 3학년 ~ 5학년까지 강아지에 빠진 아이들은 또 다시 이곳을 찾게 된다. 매년 강아지는 태어나고 하나둘씩 분양된다. 강아지가 보고 싶으면 언제라도 이곳에 가면 만날 수 있으니, 아이들에게는 동네 놀이터와 비슷한 장소가 되었다. 그 뿐인가 정원 이곳 저곳을 기어다니는 거북이는 라고펜션에 온지 5년이 훌쩍 지났다.

라고체험펜션은 동물교감펜션으로 다양한 동물을 직접체험하고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곳이라 초등학생을 둔 엄마들이 좋아하는 펜션으로 손꼽힌다. 여름에는 시원한 그늘아래 수영을 즐기고, 트램폴린에서 하늘높이 방방 뛰어볼 수 있다. 가을이면 흑천에서 가족 모두 카누를 타며, 세상 없을 평화로운 시간을 추억을 만든다.

흑천을 따라 갈대숲은 추읍산 가는 방향으로 길게 이어진다. 갈대 배경으로 가을사진을 남기는 사람들의 모습도 정겹다. 서로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고, 멋진 포즈를 따라해 보기도 하니, 여행지에서 만난 사람들 역시 가을처럼 푸근하다.

양평가족펜션은 내부 복층형 구조의 객실로 1층에는 온돌룸과 주방, 거실과 야외 데크가 있고, 2층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락방이 있다. 다락방에서는 못다한 이야기들이  오가고,  가족의 따스한 체온을 느끼며 힐링의 하룻밤을 보낸다.

양평가족펜션 라고체험펜션
경기 양평군 양평읍 원덕흑천길161번길 71
양평 라고페험펜션 홈페이지 열기

지도 크게 보기
2018.10.2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