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수호랑 반다비가 반기는 평창스키여행

0
625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장이었던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겨울방학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여행을 계획한다면 평창으로 떠나보자.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에 있는 평창 휘닉스파크는 총 21면의 슬로프로 국내 최고의 제설 능력 및 설질로 마니아뿐 아니라 초보자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그중 6면이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의 프리스타일 스키와 스노보드 종목 경기장이었다. 스노우 보더를 위한 올림픽 규격 하프파이프 테이블 탑, 라운드 퀴터, 레일 등이 설치된 익스크림 파크를 운영 중이다.

수호랑 반다비 마스코트 휘닉스스키강습센터

평창 휘닉스파크에 위치한 스키강습센터는 1월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 및 초보자를 대상으로 ‘스키 교실’을 운영 중이다. 이곳은 평창 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가 있는 특별한 곳으로 매장에서 마스코트와 악수도 하고, 인형 탈을 직접 써 보기도 하며,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즉석에서 포토액자를 만들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스코트수호랑 반다비는 더욱 즐거운 스키 교실을 운영하기 위해 평창 동계올림픽이 끝난 후 경매로 낙찰 받았다고 한다.

휘닉스파크 스키강습센터

휘닉스 스키강습센터는 키즈스키 전문, 외국인 전문 스키강습센터로 스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에게 보다 쉽고 안전한 스키강습을 진행한다. 자신뿐 아니라 타인의 안전까지 지키는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이다. 스키강습센터는 스탠다드 강습, 원스톱 강습, 프리미엄 강습 등 고객의 니즈와 욕구를 충족하는 다양한 유형의 강습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전문 스키 강습뿐 아니라 이색 즐거움을 더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금송어로 기쁨 두배 평창송어축제

대표적인 겨울 축제로 손꼽히는 평창송어축제는 올해로 12회를 맞는다. 이번 축제는 황금 송어를 잡아라는 게임은 축제의 백미로 그 어느 때보다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축제기간 동안 111돈의 황금 경품을 건 이벤트는 특별한 행운의 주인공이 되기도 한다. 황금송어를 잡은 사람들의 환호성에 아빠의 승리욕도 발휘되고, 가족의 기쁨은 배가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릴 넘치는 눈썰매, 스노우 래프팅, 얼음낚시 등 겨울 놀이터로 변한 축제장은 추운 겨울도 훈훈하게 만들어준다. 다양한 캐릭터 포토존과 얼음조각 작품, 맛있는 먹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해피700 평창가족펜션 에스뜨레야

눈 내린 특별한 별장여행, 축제장에서 가까운 에스뜨레야펜션은 평창 가족 여행지로 적합한 곳이다. 복층형 단독구조로 침대, 온돌룸으로 가족 구성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탁 트인 두타산 전망과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잔디정원에는 흔들 그네, 포토존도 마련되어있다. 특별함이 있는 평창 여행은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체험 여행으로 완성해보자.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