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만의 별장 같은 힐링 공간

" 남양주 힐링펜션 송라예술숲 "

0
3087

타이틀_송라예술숲

 

 

여유 돈이 조금 생겼다. 곧 특별한 날이 다가온다. 꼭 특별한 날은 아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 어딜 돌아다니긴 싫고, 숙소에만 갇혀있기도 답답하고. 사람 많은 곳보다는 둘만의 비밀스러운 느낌을 공유하고 싶다. 이 모든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 있다. 남양주 송라예술숲. 

 

 

남양주펜션

 

 

둘만의 시간을 향한 첫 걸음을 먼저 탁 트인 만 여평의 숲지가 반겨준다. 그간 쌓인 피로감은 몇번 깊이 숨을 쉬면 풀릴듯하다. 각 객실은 넓은 거실에 소파와 카펫, 깔끔한 인테리어의 주방, 푸근한 침대, 스파, 발코니와 바비큐장을 다 포함하고 있다. 또 갤러리형 까페공간에서 차와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송라예술숲에 묵으면 방 하나가 아니라 별장에 들어간 느낌이 든다.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 공간도 있다고 하니 이만하면 둘 사이가 더 좋아질 일만 남았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듯하다. 

 

 

 

서울근교펜션

 

 

서울근교에서 느낄 수 있는 힐링 산책로 ! 이것이 송라예술숲의 가장 큰 장점이다. 넓은 정원과 계절별로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들이 지친 일상을 탈피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더 없이 편안한 휴식을 준다.넓은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자유를 선물하기도 하고, 그 옆에 놓여진 흔들그네에서는 이것이 진정한 쉼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가지게 한다.

 
 

 

DSC_6151

 

 

무더운 여름날 ! 숲속 수영장은 힐링 썸머타임을 제공하기도 하고, 야외 잔디정원에서 프리 캠핑도 가능하다고 하니, 가족, 커플들에게도 특별한 힐링여행을 제공할 것이다. 

 

DSC_6259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