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여행’을 원한다면, 달콤한 머쉬멜로우 펜션

"웰리힐리파크 스파펜션"

0
2872

타이틀_머쉬멜로우펜션

 

 

유럽이나 남미 여행을 갔을 때 가장 먼저 느끼는 건 눈의 즐거움이다. 다양한 색으로 칠해진 건물들을 보고 있자면 벌써 기분부터 좋아진다. 눈부터 즐거운 여행을 원한다면 강원도 횡성에 자리한 머쉬멜로우 펜션을 찾아보자. 

 

 

 

   _DSC7711 

 

 

 

머쉬멜로우 펜션은 객실마다 다양한 색으로 꾸며져 있다. 그렇다고 9개의 객실이 모두 같을 거라 생각한다면, 음 그럴리가. 객실은 색감이 살리는 달콤한 컨셉을 기본으로 하되, 각각 다른 평수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방문객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공간을 고를 수 있다. 머쉬멜로우를 먹는 것처럼 방을 고르는 것부터가 행복한 여행의 시작인 셈.  

 

 

 

횡성펜션1

  

 

반려동물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한가지 더 기분 좋은 소식이 있다. 머쉬멜로우 펜션은 반려동물을 데려올 수 있게 배려한다. “저 죄송하지만…” 이라는 답변을 듣고 무너지는 마음으로 반려동물 맡길 곳을 떠올려야 했다면, 고민 끝. 이 곳이 딱이다.

 

 

 

_DSC7404

 

 

대중교통을 이용해 펜션을 방문한다면,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웰리힐리파크(구 현대성우리조트) 자동차 3분, 도보 10분 안에 갈 수 있다. 그 외에도 자동차로 이동할 수 있는 근거리에 숲체원, 허브나라, 양떼목장 등이 있다. 달콤한 여행을 그린다면, 지금 바로 클릭! 

 
 

  

_DSC7789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