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의 한계를 넘다! 풀빌라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파티

0
3461

온수수영장-풀빌라펜션

 

어느새 한 해를 마무리 할 시간이 다가왔다. 그 동안 바쁜 일상에 치여 만나보지 못했거나 소홀했던 지인들과 크고 작은 모임을 가지며 서로의 안부를 주고 받는 연말, 이를 더욱 뜻 깊게 해줄 모임장소로 어떤 곳이 좋을까. 사람으로 넘쳐나는 카페나 펍, 레스토랑 대신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우리만의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주목. 연인, 가족, 친구들까지 모두를 어우를 수 있는 특별한 연말 파티는 물론 따뜻한 겨울 여행까지 완성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장소가 있다. 놀고 먹고 즐기고 자는 것까지 한 번에 해결하고 기억에 남을 특별한 추억은 덤. 객실의 한계를 뛰어 넘은 궁극의 풀빌라 펜션들.

 

◆ HS빌. 특별함을 넘어선 완벽한 프라이빗 휴식처

 

3

 

화야산이 굽어 감싸는 경기도 가평에 자리한 『HS빌』. 멋진 자연환경과 넉넉한 여유, 차분한 분위기 속에 세계 각국의 휴양 스타일이 공존하는 풀빌라 펜션이다. 다양한 사람의 취향을 모두 포용할 수 있을 만큼 높은 완성도와 섬세함을 자랑하는 독채 형태의 럭셔리한 객실들은 진정한 휴식을 보장하고 있다. 일본 전통 료칸을 모티프로 하고 아기자기한 일본식 정원까지 완벽하게 갖춘 ‘라르고 료칸’, 원목의 자연스러운 느낌과 멋스러운 벽난로로 유럽의 어느 산장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 ‘스위스 산장’, 빨간 사과의 속살처럼 밝고 화사한 인테리어로 싱그러움을 더한 ‘사과집’ 독일인 특유의 라이프 스타일이 물씬 느껴지는 반듯하고 심플한 느낌의 견고한 벽돌집 ‘독일식 주택’ 등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객실들.

 

뿐만 아니라 『HS빌』 건물 내에는 다양한 크기의 댄스 홀을 갖추고 있어 하우스 웨딩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티 룸으로 활용되고 있는가 하면 스킨케어실, 요가&명상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자연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넓은 실내 수영장 등 각종 편의시설들 역시 눈길을 끈다. 이에 창 밖 풍경이 한눈에 보이는 수영장에 몸을 담그면 자연과 바로 이어지는 기분과 함께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는 힐링 여행의 기분이 더해진다.

 

12

 

연말 파티의 성격과 취향 따라 선택하기 나름이니 특별한 호사를 누릴 수 있는 곳이 여기 말고 또 어디 있을까. ‘독일식 주택’에 머물며 맥주와 소시지가 결합된 독일식 야외 파티를 즐겨보자. 또는 60년대 분위기의 대포집까지 갖춘, 그래서 와인보단 파전에 막걸리 한사발이 더 어울리는 한국식 ‘황토집’에서 연탄불에 고기를 굽고 한 해를 회상하며 술 한잔 기울이는 여유도 좋겠다. 조금 더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춤과 음악이 있는 특별한 파티를 열어보는 건 어떨까. 먹을거리도 역시 차별화된 『HS빌』에는 농사팀이 별도로 있어 직접 텃밭을 가꾸고 있다. 이곳에서 나오는 유기농 식재료들은 전문 요리사들의 손을 거쳐 고객들에게 공급되고 있으니 참고 할 것.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삼화리 490-9번지
체크인 14:00~22:00 | 체크아웃 11:00

문의 1599-0853
홈페이지 http://www.hsville.co.kr

 

◆ DIA펜션. 북유럽 감성을 닮은 로맨틱한 놀이 공간.

 

1

 

서울에서 1시간 남짓 달리면 가평의 숲과 하늘을 독점할 수 있는 풀빌라 펜션이 있다. 북한강을 배경으로 남이섬과 자라섬에서 멀지 않은 곳,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는 조용한 공간에서 오롯이 우리들만을 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DIA 펜션』이 바로 그곳. 풀빌라 펜션답게 매일 관리하는 호텔식 침구류와 조식 제공, 기본적인 픽업서비스로 호텔서비스 이상의 편의를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는 곳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펜션은 전용 실내 수영장을 품고 있는 39~42평대의 커다란 객실 3개를 보유하고 있다. 화이트 베이스에 감각적인 소품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의 객실 인테리어는 추운 날씨로 얼어붙은 감성을 깨우니 연인 혹은 가족들과 프라이빗한 연말 파티를 즐기며 잊고 있던 삶의 여유도 찾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그만이다.

 

8 (2)

 

특히 펜션의 모든 객실에는 3~3.5M*7M의 따뜻한 미온수 수영장과 더불어 개별바비큐 시스템, 월풀스파, 모닥불, 감성텐트, 화로대 등 글램핑까지 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이만큼 럭셔리한 놀이 공간이 어디 또 있을까. 연인, 가족들과의 유쾌하고도 로맨틱한 겨울 힐링 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아도 되는 프라이빗한 수영장안에서 연기가 잘 안 나는 로스타로 맛있는 바비큐파티를, 혹은 객실입구 잔디정원에서 모닥불과 함께 감성 글램핑을 즐겨보자. 모닥불 앞에 모여 앉아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포근해진다. 이때 추억을 사진으로 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펜션에는 아름다운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사진 촬영에 필요한 다양한 소품들을 구비하고 있으니, 기억에 남을만한 재미있는 컨셉으로 사진을 찍어 공유하는 것도 좋겠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하색리 747 (태봉안길 188)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문의 010-3898-4428
홈페이지 : http://www.diahouse.co.kr

 

◆보보펜션. 온전한 우리만을 위한 프라이빗 파티

 

5

 

혼잡스럽지 않게 우리들만의 파티를 즐기며 편안히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가평의 럭셔리 풀빌라 『보보펜션』. 아침고요수목원이 한눈에 내려 보이는 럭셔리 풀빌라펜션으로 수목원의 아름다운 자연과 축령산, 운악산의 맑은 공기 사이로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의 고급스러운 외관이 눈에 들어온다. 최고급 스파 시설을 갖춘 펜션은 37~48평대의 풀빌라룸 6개와 16~20평대 커플룸 4개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들은 심플한 화이트를 담은 침실과 따뜻한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로 머무는 이들의 마음까지 편안하고 포근하게 감싸준다.

 

특히 펜션의 수영장은 고급 리조트를 연상시킨다. 하늘과 맞닿을 것 같은 야외수영장은 보는 것만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가 하면 각각의 객실에는 TV를 보다가도 몇 걸음만 이동하면 물 속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개인실내수영장, 최고급 제트스파 등이 설치되어 있다. 이에 따뜻한 물 속에 몸을 담근 채 객실의 넓은 창 밖으로 탁 트인 겨울 풍경을 바라보며 한 해를 정리할 시간을 갖거나 연인 또는 친구들과 물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그만이다. 더욱 특별한 날로 기념하고 싶다면 『보보펜션』만의 LED 풍선이벤트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다. 촬영에 필요한 소품들 또한 대여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개별 야외테라스에서 캠핑을 할 수 있는 시설을 구비해두고 있어 글램핑까지 덤으로 즐길 수 있으니 심심할 틈이 없다. 하룻밤이 그저 짧게만 느껴질 뿐.

 

11

 

그 외에도 『보보펜션』 주변으로는 청평호수, 쁘띠프랑스, 남이섬 등 볼거리도 풍부하다. 그 중 펜션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아침고요수목에서는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을 다채로운 조명과 빛으로 꾸며놓은 야간 조명 점등행사인 ‘오색별빛정원’이 한창이니, 추위마저 잊게 하는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자.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리 123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문의 010-9101-6377
홈페이지 http://www.bobohouse.co.kr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