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을 따라 계절의 풍류를!

0
1773

 

블루밸리진커버

 

요즘 메르스(MERS: middle east respiratory syndrome)가 세상을 뒤집어놓고 있다. 공포감과 조바심에 되도록 집 밖으로 나가지 않으려 하지만 여간 답답한 것이 아니다. 나가고는 싶지만, 메르스가 무서운 마음에 갈까말까 갈팡질팡. 인파가 북적이지 않는 곳에서 마음 편히 여유를 찾고 싶다면 양평 블루밸리 펜션을 추천한다. 

 

블루밸리sjzine (2)

 

블루밸리세부2

 

   설렘으로 칠한 색색의 객실들

당신은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색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가? 은근슬쩍 물어본 뒤 그 색의 방으로 예약해보자.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아기자기한 색들로 칠해진 블루밸리. 여자친구는 방 문을 열자마자 취향저격하는 방에 심쿵! 이런 곳에 데려와 준 남자친구에게 다시 한 번 심쿵! 개인의 취향에 맞게 묵을 수 있는 서정적이고 따스한 색들로 이루어져 있다. 옐로우, 베이비핑크, 딥핑크, 레드, 핑크, 퍼플, 그린. 총 7개의 방에서 지내는 시간. 이벤트 서비스도 마련 되어 있으니 센스있는 남자친구들은 미리 신청하여 둘만의 사랑을 아로새기는 시간을 보내보자.

 

블루밸리sjzine

 

   계곡에서 느끼는 계절의 정취

얼어있던 계곡에 귀를 기울여보면 자그마하게 쪼르르 하고 흐르는 소리가 난다. 블루밸리에서 들을 수 있는 봄이 오는 소리. 꽃잎이 눈 대신 흩날리는 계절을 지나고 나면 자신의 전성기를 뽐내며 쏟아지듯 흘러가는 여름. 체하지 않게 나뭇잎 하나를 띄워주던 처자의 마음처럼 천천히 흐르라는 듯 낙엽을 떨구어주는 가을의 마음을 지나 세상과 더불어 조용해지는 겨울까지. 블루밸리 펜션은 계곡 따라 흐르는 4계절을 만끽할 수 있어 더 없이 낭만적인 여행이 될 것이다.

 

블루밸리sjzine (6)

 

블루밸리세부2

 

POINT
주변 경관: 블루밸리 펜션 앞을 휘감는 힘찬 계곡의 물줄기.
특’색’있는 방: 우리 커플이 띠는 색은 무엇일까? 어울리는 색의 방에서 특별한 하룻밤.
테라스: 계곡 앞이라 더욱 특별한 테라스
가벼운 여행: 편안한 여행을 추구하는 실속파들에게 제격! 목살바베큐(2인)+그릴(2인이상)=4만원
이벤트: 색색의 객실에 더해지는 화려한 풍선과 촛불들로 잊지 못 할 하루를!

SMART INFO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수능리27-2
전화번호 031-771-8868 / 010-9000-5330
객실: 옐로우, 베이비핑크, 딥핑크, 레드, 핑크, 퍼플, 그린 총 7개 객실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약 40분
추천관광지 세미원, 서울종합촬영소, 들꽃수목원, 두물머리, 중미산휴양림, 중미산천문대, 유명산휴양림, 용문산, 용문사, 수상스키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