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의 쉼터

0
1362

 

sjzinecover

 

유럽의 어느 부띠끄 거리를 옮겨온 듯 발 닿는 곳곳이 고급스러운 청담동 거리. 드높은 고층 빌딩 숲이자 쇼핑의 메카 강남에서 자연 속에서 쉴만한 공간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삭막한 도심에서 상쾌한 푸름과 함께 쉴 수 있는 공간인 도산공원을 소개한다.

 

SJZINE

 

SJZINE (3)

 

   빌딩 숲 속, 진짜 숲 도산공원

광복 70주년의 광복절이 며칠 앞으로 다가온 지금, 도산공원 곳곳에 걸려있는 태극기와 분홍빛의 무궁화를 보니 가슴 한 구석에 담아두었던 애국심이 스멀스멀 고개를 든다. 독립 운동가이자 교육자인 도산 안창호 선생의 애국정신과 교육정신을 기리고자 1973년에 조성된 도산공원은 안창호와 부인 이혜련 여사의 묘소, 동상, 기념관, 말씀비, 체육시설 등으로 이루어진 근린공원이다. 비록 다른 공원들에 비해 큰 면적을 자랑하지는 않지만 청담동 주민들에게 간단한 산책코스가 되어주기도 하고 커플들의 행복한 순간을 담는 스냅사진의 배경이 되어주기도 한다. 압구정동, 청담동, 신사동에서 갖은 명품매장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파도치는 요즘의 트렌드에 흠뻑 젖어있다가 도산공원에서 잠시 휴식을 취해보도록 하자.

 

SJZINE (2)

 

SJZINE (4)

 

도산공원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20 도산전시관
전화번호 02-3423-6245
이용시간 00:00 ~ 24:00
이용요금 무료

 

DSC06667_1

 

DSC06643_1

 

   울적한 마음이 들 땐 당근케익! 세시셀라

보통 여자들은 기분이 좋을 때 보다 울적한 날에 쇼핑을 하고 맛있는 것을 먹으며 우울함을 달랜다. 쇼핑도 하고, 도산공원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면 이제는 당을 충전할 시간. 도산공원에서 한 블록 떨어져 위치한 세시셀라 도산공원점을 찾아보자. 노란색과 파란색이 어우러진 외관은 보는 것만으로도 여자들의 마음을 끌기에 충분하다. 세시셀라의 시그니쳐 메뉴는 뭐니뭐니해도 당근케익! 오전 11시와 오후 7시, 하루 딱 두 번 한정수량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발걸음을 서두르지 않는다면 쉽게 맛볼 수 없을 것이다. 달지 않은 생크림을 곁들여먹는 당근케익은 크림치즈의 풍미가 일품이며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욱 좋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당근을 싫어하는 아이조차 먼저 찾을 세시셀라의 당근케익, 한 조각의 행복을 맛보러 세시셀라로 향해보자.

 

DSC06653_1

 

세시셀라 도산공원점
주소 강남구 신사동 651-4 상경빌딩 1층
전화번호 02-3448-7100
홈페이지 http://www.menupan.com/Restaurant/Onepage.asp?acode=D102580
영업시간 11:00 ~ 23:00
TIP! 판교 아브뉴프랑, 서래마을 리블랑제 베이커리에서도 세시셀라 당근케익을 맛볼 수 있다.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