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가을의 홍천여행

0
1541

 

sjzinecover

 

가을이구나 싶더니 급격하게 추워지는 날씨에 고개가 갸웃하다. 아, 벌써 가을이 다 가버린 걸까. 늦었다 싶을 때가 빠른 것이란다. 이 좋은 계절을 그냥 보내기에는 너무 아쉽지 아니한가.

 

sjzine

 

   바스락 소리가 경쾌한 삼봉자연휴양림

낙엽 밟는 소리 때문인지 다른 계절에는 몰랐던 경쾌함이 가을에는 있다. 땅에 떨어진 낙엽을 괜스레 밟아보고 싶어 다리를 뻗을 때, 마침 불어오는 바람에 휘잉-하고 날아가버리는 모양이 얄궂다. 1992년에 개장한 삼봉자연휴양림은 오대산국립공원 북서쪽의 가칠봉, 응복산, 사삼봉 세 개의 봉우리로 둘러싸인 천연림이라 하여 ‘삼봉’이라는 이름이 붙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하루 천 명에서 최대 천오백 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삼봉자연휴양림은 약수터가 특히 유명하다.

 

sjzine (3)

 

sjzine (2)

 

휴양림의 옹달샘과도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삼봉약수터는 삼봉의 대각선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의 약수는 특히 위장병에 효험이 있다고 소문이 나 전국 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물맛을 보려 찾아오고는 한다. 삼봉자연휴양림의 겨울에는 눈이 많이 오는 강원도 지역의 특성을 살려 앉은뱅이 썰매와 팽이치기 등 다양한 겨울 전통놀이를 진행하여 우리의 전통놀이를 접해보지 않은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많다. 어느새 연말을 앞에 둔 늦은 가을이다. 가을이 떠나기 전에 삼봉자연휴양림에서 남아있는 가을의 향기를 느껴보자. 입술 끝에서 흩어지는 입김마저 상쾌하게 느껴질 것이다.

 

sjzine (4)

 

sjzine (5)

 

삼봉자연휴양림
주소 강원도 홍천군 내면 삼봉휴양길 276 삼봉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3-435-8536
입장료 어른 1,000 청소년 600 어린이 300
이용시간 09:00 ~ 18:00
홈페이지 http://www.huyang.go.kr/forest/contentIntro.action?dprtmId=0107

 

sjzine (6)

 

   홍천여행 준비 여기서 한 번에 해결! 홍천스토리

여행의 고수라 할지라도 간단한 사전조사 정도는 필요한 게 여행이다. 홍천으로 여행을 떠날 계획인데 홍천에 대해서는 그저 리조트정도 밖에 몰라 어디를 가야 할지 막막한 사람이라면 ‘홍천스토리’에 접속해보자. 홍천펜션민박협회에서 운영하는 홍천스토리는 홍천에 대한 모든 것이 카테고리 별로 정리되어 있다. 옷장을 열면 계절별로 정리되어 있는 옷가지들처럼 홍천스토리에 접속하면 홍천에서 열리는 축제를 비롯해 숙소(펜션), 여행지 등이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 여행자들의 편의를 돕는다. 홍천여행에 대한 준비는 더 이상 정보의 바다에서 헤매지 말고 홍천스토리에서 한 번에 해결해보자.

 

 홍천스토리

 

홍천스토리
홈페이지 http://홍천스토리.kr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