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가을밤에는 커플 스파 펜션 여행!

0
1939

 

sjzinecover

 

포천에서 풍겨오는 짙은 가을내음은 쌀쌀한 가을밤의 운치를 한껏 더 끌어올린다. 그 어느 계절보다 분위기 있는 가을의 깊은 밤. 우리 사이의 온도를 조금 더 높여 줄, 우리 사이의 거리를 조금 더 가깝게 해 줄 스파 펜션이 기다리고 있다.

 

에스제이진 (7)

 

에스제이진 (6)

 

   따뜻한 수영과 뜨끈한 스파, 산비탈펜션

아무도 모를 우리만의 시간, 그 누구에게도 알려주고 싶지 않은 우리만의 비밀스런 이야기. 프라이빗한 커플 스파 펜션 산비탈펜션에서는 연인과 나만의 달콤한 시간을 마음껏 보낼 수 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도 만족스러운데 거기에 스파와 바비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지니 여자친구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수 있다. 사계절 따뜻한 풀에서 즐길 수 있는 수영과 온 몸의 피로를 단숨에 씻어내려 줄 제트스파가 기다리는 커플 스파 펜션 산비탈펜션에서 낭만적인 가을밤을 보내보자. 펜션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유•무료 서비스를 적절하게 이용한다면 더욱 풍성한 우리 둘만의 여행이 될 것이다.

 

에스제이진 (5)

 

에스제이진 (8)

 

산비탈펜션
주소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528-3
전화번호 010-9905-3991
홈페이지 http://www.sanbital.com
객실 풀빌라룸 7 + 스파룸 6 = 총 13개 객실
서비스 무료조식, 만화책 및 각종 책 대여, 당구와 포켓볼, 악기대여, 웰컴티, 천렵도구대여, 자전거대여, 돼지고기&이동갈비 세트 메뉴, 바비큐 그릴 대여, 이벤트 세트
추천 관광지 천보산 자연휴양림, 포천하트밸리, 백운게곡, 한탄강 래프팅, 산정호수, 산사원 등

 

에스제이진

 

에스제이진 (3)

 

   포천 명성산 산정호수

마치 크리스마스 날에 명동에 간 듯, 앞으로 나아갈 때 마다 앞, 뒤 사람 사이에 갇혀 종종 걸음으로 걷던 억새축제. 축제는 끝났지만 억새는 아직도 바람을 따라 한들한들 살랑거린다. 한산해진 산정호수는 늦은 가을을 만끽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고려 태조왕건이 급히 물을 마시다 체할까 띄워놓은 버드나무 잎처럼, 잔잔한 호수 수면 위에 떠있는 단풍잎이 이 아름다운 풍경을 급히 둘러보지 말고 조금 더 천천히 마음속에 스미듯 보라는 배려로 느껴진다. 1977년 3월 국민관광지로 지정된 산정호수는 1925년에 농수용 저수지로 만들어졌던 곳으로 명성산을 비롯한 여러 산봉우리들과 어우러져 관광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곳이다. 특히 가을철에는 억새를 비롯해 호수위로 피어 오르는 몽환적인 밤안개와 울긋불긋 물든 단풍명소로 사랑 받는 곳이다. 가을에 찾기 가장 좋은 산정호수, 가을이 가기 전에 산정호수와 인사를 나눠보는 것은 어떨까. 가을은 짧고 갈 곳은 많다.

 

에스제이진 (4)

 

에스제이진 (2)

 

산정호수
주소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411번길 89
전화번호 031-532-6135
홈페이지 http://www.sjlake.co.kr/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