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닥불이 마음을 밝히는 송년의 밤

0
1641

sjzinecover2

타닥타닥, 정갈하게 쪼개진 나무 장작이 타 들어가는 소리는 겨울 밤 우리의 기분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흔들의자에 앉아 조용히 책을 읽기도 하고 달큼한 핫초코 한 잔으로 마음까지 데울 수 있다면 더 할 나위 없이 훈훈한 연말이 될 것이다.

P&P_20150716_MG_1221-HDR

P&P_20150716_MG_1253-HDR

P&P_20150716_MG_1227-HDR커플들이 묵기에 제격인 스위스산장. 최대인원 4인이라 커플과 커플끼리의 여행도 가능하다.

   벽난로 앞에서 오붓한 시간

커플과 가족이라면 연말을 맞아 두 사람만의, 가족들만의 오붓하고 단란한 시간을 계획할 것이다. 집처럼 아늑하지만 집과는 다른, 벽난로가 설치된 색다른 공간을 찾는다면 HSVILLE을 주목하자. 가평에 위치한 HSVILLE은 화야산 아래 호젓한 자연과 함께하고 있어 겨울 풍경을 만끽하기에도 그만이다.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커플에게 추천하는 HSVILLE의 객실은 ‘스위스산장’. 원목으로 꾸며진 내부는 인테리어 만으로도 따스한 느낌을 준다. 벽난로를 피워놓고 담요 속으로 서로의 발을 꼼지락 거리며 달달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영화 속에만 있는 일이 아니다. 그간 서로에게 서운했던 일은 풀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 굳건하게 사랑하자는 약속을 해보자. 그 순간 두 사람의 눈동자에는 서로만이 온전하게 담겨있을 뿐이다.

P&P_20150716_MG_1373-HDR

P&P_20150716_MG_1367-HDR독일식 주택

P&P_20150716_MG_0667-HDR

P&P_20150716_MG_0661-HDR황토방

연말 가족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가족들이라면 HSVILLE의 독일식 주택과 황토집을 추천한다. 황토집은 최대 10명, 독일식 주택은 최대 15명의 인원이 입실할 수 있어 대가족인 가정도 문제없다. 가족여행의 경우 인원이 많아지다 보니 소음이나 사생활 문제는 간과할 수 없다. HSVILLE의 전 객실은 각각 독립된 건물로 이루어져있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 황토집은 지하에 대표집이 마련되어 있어 옛 아버지 세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HSVILLE에서 우리가족만이 지닐 수 있는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보자.

SJZINE (3)

SJZINE모닥불 앞에 둘러앉아 이색적인 송년의 밤을 보낼 수 있다.

   단체라면 훈훈한 모닥불파티

연말 송년회와 워크샵을 계획하고 있다면 HSVILLE의 모닥불파티를 추천한다. 에센레스토랑 앞에 설치되어 있는 모닥불장은 외부로부터 방해가 없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모닥불 앞에서 통기타 둘러메고 노래 한 곡 뽑아낸다면 이날은 당신이 슈퍼스타!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해 분위기 있는 노래를 틀어놔도 좋다. 분위기에 취해 음악에 취해 추운 날씨조차 잊게 해준다. 이런 단란한 분위기에서 먹을 것이 빠지면 서운하다. 긴 겨울 밤 든든하게 요기해 줄 주전부리 또한 마련되어 있다. 고구마와 마시멜로우, 밤을 모닥불에 구워 먹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눠보자. 서로의 입가에 묻은 검은 칠마저도 하나의 웃음거리가 된다. 레스토랑 입구에 마련되어 있는 특별한 포토존에서 이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한다면 하하호호 밝은 웃음소리가 가득한 HSVILLE은 당신의 연말을 가장 특별하게 만들어 줄 공간이다.

SJZINE (4)

SJZINE (2)

HSVILLE
주소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 490-9
홈페이지 http://www.hsville.co.kr
전화번호 1599-0853
추천객실 커플 사과집 / 스위스산장 가족 황토집 / 독일식 주택 / 강가의 집 단체 F1 / F2 / F3 / 라르고료칸 / 디톡스
주변 관광지 남이섬 / 청평자연휴양림 / 청평호 /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 경강역 레일바이크 / 자라섬 / 쁘띠프랑스 등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