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기념일프로젝트

0
729

 

 

좋은 디저트를 만드는 곳
낙산공원 위쪽에 위치한 성북구 삼선동. 장수마을로 유명한 삼선동에 자그마한 카페가 하나 있다. 이런 곳에 카페가 있나? 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주택가 앞에 자리 잡은 기념일프로젝트가 그것. 하이얀 벽면이 깨끗해 보이는 기념일프로젝트는 가장 좋은 것을 나눈다는 모토로 문을 연 카페로 오직 좋은 재료로만 만드는 디저트들이 있는 곳이다. 달콤한 디저트로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기념일프로젝트는 과연 어떤 곳일지 궁금했다. 상호에 걸맞게 특별한 날을 위해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다고 하니 말 그대로 ‘기념일프로젝트’의 일부가 되어줄 카페다.

 

 

매달 출시되는 새로운 케이크
기념일프로젝트에는 매달 새로운 케이크를 출시하는 ‘월간케이크’가 있다. 월간케이크는 해당월이 지나면 가게에서는 맛볼 수 없지만 홀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너무 슬퍼할 필요가 없겠다. 달마다 새로이 출시되는 달콤한 유혹에 취해야겠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기념일프로젝트에 가야 할 이유가 매달 생기는 것이니 한 달에 한 번은 꼭 들려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 ‘한정판’케이크인 만큼 월간케이크는 일찍 동이나니 기념일프로젝트에 월간케이크를 먹으러 갈 사람이라면 일찍이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SMART INFO
주소 서울 성북구 삼선동3가 90-1 기념일프로젝트
전화번호 02-741-0011
영업시간 수-토 12:00 ~ 20:00 휴무 일,월,화요일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1_project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