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테리아 지오반니 파씨(GELATERIA G.FASSI)

0
530

 

 

로마에서 온 시원한 달콤함
이탈리아 로마에는 3대 젤라또라 불리는 젤라테리아(gelateria)가 있다. 그 중 하나인 G.FASSI가 한국에 들어왔다. 로마의 중심역인 떼르미니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로마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1일 1젤라또를 필수로 먹게끔 하는 달콤한 그 맛, 지오반니 파씨. 빨라쪼(PALAZZO)라는 익숙한 젤라또 브랜드가 바로 파씨의 한국지사. 어찌보면 한국사람들에게 팔라쪼라는 이름을 가진 파씨 젤라또는 익숙하지만 파씨라는 본래 이름은 낯설 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들어온 파씨 젤라또는 로마의 시원한 달콤함을 맛보려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쌀알이 씹히는 젤라또
파씨에서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으며 꼭 맛 보길 추천하는 맛의 젤라또는 쌀 맛 젤라또인 리소(RISO). 하얀색을 띄는 리소 젤라또는 겉으로만 보면 바닐라나 우유맛이 날 것 같지만 먹어보면 익숙하면서도 낯선 맛이 난다. 거기에 동글동글한 쌀 알갱이가 포인트. 퍼석하지 않고 쫄깃하게 씹히는 쌀 알갱이가 신선한 맛과 느낌을 선사한다. 콘이나 컵에 두 가지 맛을 골라 담은 뒤 달지 않은 생크림과 함께 먹으면 부드러운 젤라또의 식감이 배가된다. 아이스크림과는 다른 쫀득한 맛이 일품인 젤라또. 다양한 맛이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파씨에서 시원한 달콤함을 마음껏 즐기도록 하자.

 

 

SMART INFO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길 20 지하 1층 식품관 G.FASSI
전화번호 031-5170-2233
추천메뉴 쌀(RISO), 민트(MENTA)
가격 콘/컵(1가지 맛) \4.500 콘/컵 (2가지 맛) \5,500 컵(3가지 맛) \12,000 컵 4가지 맛 \16,000
TIP! 테이크아웃(드라이아이스를 포함한 포장)은 3가지 맛 이상부터 가능하다.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