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조용한 힐링공간 본펜션

0
779

 

비밀의 정원을 간직한 특별한 힐링펜션 <본펜션>

계절마다 다른 추억을 선물하는 비밀의 공간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본펜션>은 병풍처럼 둘러진 푸른 산과 맑은 계곡,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넓은 정원이 있어 계절마다 다른 풍경과 느낌을 선사하는 곳이다. 봄꽃이 흐드러진 화려한 봄, 시원한 계곡과 푸른 나무가 더위를 가시게 하는 여름, 붉은 낙엽과 노란 은행잎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가을, 그림같은 펜션에서 순백의 풍경을 감상하는 아늑한 겨울까지. 언제가도 좋은 곳이 있다면 바로 <본펜션>이다.

 

머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곳 : 카페와 정원, 계곡

음악이 흐르는 카페테리아는 실내공간과 야외 노천공간으로 구분되며 다양한 책과 시집을 읽을 수 있다. 커피와 티를 마시며 여유롭게 산책하고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힐링의 시간을 보내보자. 여름에는 펜션 앞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나무그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청정1급수의 계곡물에 발을 담그는 것 만으로 한여름의 더위를 잊을 수 있다.

 

양평펜션 본펜션의 특별한 서비스

카페에서 제공되는 무료 조식서비스로 다음 날 여행의 시작을 든든하게 할 수 있다. 빵과 씨리얼 또는 컵라면이 제공되며 커피와 음료까지 즐길 수 있다. 객실 바비큐장에서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으며, 와인이벤트, 생일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할 수 있다. 미리 신청하면 이용 가능하나 7~8월에는 이용이 불가하다.

 

POINT

주변 경관 : 푸른 산과 맑은 계곡, 넓은 정원
카페에서 즐기는 조식서비스 : 빵, 씨리얼, 컵라면, 커피, 음료 등
비밀의 정원에서 즐기는 달콤한 휴식시간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7개
객실테마 : 모던 / 커플, 가족
서비스 : 아침조식서비스(무료), 바비큐 신청 가능(유료)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2시간
주변관광지 : 양평테라로사, 양평치즈마을, 소나기마을, 양평 레일바이크, 두물머리, 세미원, 용문산, 들꽃 수목원 등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