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케익이 유명한 카페, 세시셀라

0
690

우울함을 날려주는 포크질
당근과 시나몬이 어우러진 시트, 층마다 두텁게 발린 치즈 풍미 가득한 크림. 포크질 한 번에 그간 우울했던 마음은 싹 날아가고 달콤함이 온 마음을 채운다. 압구정동, 신사동, 청담동 강남일대에서 쇼핑을 즐긴 뒤 출출한 배와 카페인을 채우기에는 세시셀라가 제격이다. 한 조각의 행복, 한 입의 달달함을 맛보러 세시셀라로 향해보자.

한정판 당근케익
세시셀라의 시그니쳐 메뉴 당근케익은 하루에 딱 두 번, 오전 11시와 오후 7시에 모습을 드러낸다. 많은 사람들이 당근케익을 맛볼 수 있게 하기 위해 세시셀라에서는 1인당 2조각으로 구매를 한정시킨다. 달지 않은 순수 우유맛 생크림과 곁들여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는다면 당근케익의 진가를 느낄 수 있다. 당근케익 외에도 오레오케익, 누텔라 크레이프 케익 등 다양한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먹는 재미는 덤이다.

SMART INFO
세시셀라 도산공원점
주소 강남구 신사동 651-4 상경빌딩 1층
전화번호 02-3448-7100
홈페이지 http://www.menupan.com/Restaurant/Onepage.asp?acode=D102580
영업시간 11:00 ~ 23:00 (명절 휴무)
TIP! 판교 아브뉴프랑, 서래마을 리블랑제 베이커리에서도 세시셀라 당근케익을 맛볼 수 있다.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