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가대교가 보이는 거제도 힐링펜션

0
1288

밤낮으로 반짝이는 매력적인 위치
제각기 다른 맛으로 골라 ‘묵는’ 재미
청결한 객실 친절한 서비스가 인상적인 펜션

 

거가대교의 아름다움을 더 가까이에서
객실 문을 여는 순간 확 트인 풍경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을 치유해주는 힐링펜션.
부산에서 거제도로 들어오는 초입에 위치, 창문을 열면 남해바다와 거가대교가 시원하게 모습을 드러낸다. 낮에는 사방이 푸른빛으로 반짝여 정신이 아득해지고 밤이 되면 흰색과 금색으로 반짝이는 거가대교 덕에 가슴이 뭉클해지는 곳.

관광보다 휴식, 마음에 쉼이 우선이라 생각한다면 거제 힐링펜션이 답이다.

재미와 여유가 있는 공간

시원하게 새파란 파워에이드, 은은한 푸름의 암바사, 검정색과 붉은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코카콜라, 아련함이 엿보이는 연보라빛 2%부족할때.

음료 이름을 딴 객실은 그 음료의 느낌에 맞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재미와 멋을 동시에 잡았다. 총 8개의 각기 다른 색과 분위기를 가진 객실은 그 때 기분에 따라 골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각 객실마다 캔음료가 무료로 제공 되지만 자신이 머무르는 객실 이름에 맞는 음료를 준비해와 한 잔 마셔보는 것도 나름의 재미.

깔끔한 인테리어를 보다 돋보이게 하는 깨끗함

필요한 소품들로만 깔끔하게, 모던한 가구들로 시원하게 꾸민 객실은 깨끗해서 더욱 빛이 난다. 까다롭게 잠자리를 따지고 고르는 분들이라면 더욱 환영.

진심이 느껴지는 펜션지기의 친절함은 펜션에서의 쉼을 보다 편안하게 해준다. 북엇국, 전복죽 등 매일 다른 메뉴로 준비되는 조식은 힐링펜션의 정성을 느낄 수 있다. 1인당 만원으로 조금 비싼 편이지만 정갈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승부, 든든하고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POINT

주변 풍경: 아담하고 고요한 하유해변을 바로 앞에

옥상 골프: 옥상 작은 골프 연습장에 기본장비가 준비되어있으니 몸 한 번 풀어볼까?

유람선 할인권: 1인당 3000원 장승포, 외도 유람선 할인권 GET!

 

SMART INFO

펜션컨셉: 깔끔 모던

객실: 총 8개의 객실

서비스: 픽업, 조식(유료), 캔음료 제공, 유람선 할인권, 바비큐 그릴 대여, 골프장, 산책로, 카페

접근성: 거제시청에서 30분, 부산시청에서 1시간

추천 관광지: 저도, 김영삼대통령 생가, 드비치골프클럽, 거가대교, 바람의 언덕, 외도, 해금강, 장사도 등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