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핫플레이스 섬진강 기차마을

0
690

증기기관차가 있는 특별한 테마파크,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추억의 증기기관차

증기기관차와 레일바이크를 타며 섬진강의 절경을 특별하게 감상할 수 있는 섬진강 기차마을을 소개한다. 이곳에서는 증기 기관차를 타고 왕복 20KM의 구간을 오가며 1시간 30여분간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다.(기분정차 30분 포함) 객실에 따라 좌석의 형태나 객실 컨셉이 다르게 준비되어 있으니 예약 전 미리 살펴보자.

기차마을 레일바이크

기차마을 레일바이크는 섬진강 기차마을 내에 위치한 순환형 바이크로, 섬진강 기차마을 공원을 한바퀴 돌아보기 좋다. 1회 순환당 5~7분이 소요되므로, 따로 인터넷으로 예약할 필요 없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다.

섬진강 레일바이크

섬진강을 돌아보며 레일바이크를 오래 즐기고 싶다면, 섬진강 레일바이크를 타 보자. 침곡역부터 가정역까지 편도로 약 5KM에 이르는 구간으로, 약 30~40분 정도가 소요된다. 미리 운행 시간을 알아보고 인터넷 예약을 한 뒤 이용하는 것이 좋다. 기차마을에서 레일바이크를 타고 내리는 가정역, 침곡역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되니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섬진강 기차마을

기차마을 내부에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정원장미를 볼 수 있는 장미공원, 섬진강의 자연생태를 알아볼 수 있는 장미공원 생태관, 아이들을 위한 미니 테마파크인 드림랜드, 음악분수 등이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자.

 

SMART INFO

-이용 요금 안내
기차마을 이용 요금 : 성수기(4~10월) 대인3천원/소인 및 경로2500원, 비수기(11~3월) 대인2천원/소인 및 경로1천원
증기기관차 : (좌석/입석, 왕복/편도에 따라) 대인 4500~7000원, 소인 및 경로 4000~6500원
기차마을 레일바이크 : 4인승 5천원
섬진강 레일바이크 : 2인승 20000원 / 4인승 30000원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