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풀빌라펜션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

0
3824

홍천 넓은 숲에 자리잡은 풀빌라 펜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자연과 조화를 이룬 상쾌한 공간
생에 한 번뿐인 특별한 순간을 더욱 아름답게

홍천 도사곡리에 있는 우리만의 숲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camino de floresta는 스페인어로 숲으로 가는 길이라는 뜻이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간직하고 있는 강원도 중에서도 외부인의 발길이 거의 닿지 않은 홍천의 도사곡리, 2천 8백 평의 넓은 숲에 자리잡은 최고급 풀빌라 펜션.

가족들을 위한 휴식공간을 만들겠다는 계획으로 찾아낸 쉼터지만 보다 많은 사람들과 나누는 게 좋겠다는 생각으로 번져 탄생하게 된 착한 마음의 휴식처.

홍천강의 작은 지류가 흐르고 대부분의 지역이 완만한 산지와 평지로 이루어진 호젓한 마을, 고요한 숲에서 여유가 넘치는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여기!

자연 속에 펼쳐지는 우리만의 이야기

대문을 열고 정원을 지나 안으로 들어가면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는 더 이상 펜션이 아닌 우리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변한다.

그레이, 화이트 등 깔끔한 톤으로 꾸며 시원시원한 느낌이 있고 세련되고 모던한 가구, 감각적인 소품으로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연출된 분위기.

내가 숲에 들어온 건지 숲이 객실로 들어온 것인지 분간이 되지 않는 침실에선 그 어느 때보다 아늑한 기분으로 단잠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햇살이 그대로 전해지는 전면창은 자연이 만든 액자. 유리 너머로 보이는 빽빽한 나무는 지친 마음을 달래주고 활력까지도 더해준다.

거실 한 가운데 떠있는 보기 드문 형태의 플로팅 룸은 천장의 창과 전면의 창을 통해 가슴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독특한 침실. 색다른 컨셉으로 디자인되어 저마다의 개성을 품고 있는 객실은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더욱 화려하게 기억될 우리만의 추억

조용한 곳에서 푹 쉬고 싶은 가족 단위 손님은 물론 특별한 것을 기대하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공간.

온수풀 수영장과 제트스파가 빌라 내 개별적으로 있어 언제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특히 숲을 내려다보며 즐기는 제트스파는 세계적인 브랜드 ‘BEACHCOMBER’의 최첨단 스파로 각종 마사지 기능과 자동온도 조절 시스템이 내장되어 안락한 시간을 보장.

정원을 거닐며 가볍게 산책을 하거나 옥외정원 테이블에 앉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도 좋다.

프로포즈뿐만 아니라 리마인드 웨딩, 백일기념, 결혼기념 등 다양한 프라이빗 이벤트를 열 수 있는 구조와 공간을 갖추고 있으니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POINT

브런치: 홍천강의 전경을 여유롭게 감상하며 맛보는 신선한 샐러드 한 입
캡슐커피: 각 객실에 준비된 캡슐 커피머신, 옥상정원 테이블에 앉아 모닝 커피 타임을 즐겨보세요
호텔식 침구류: 100% 헝가리 구스다운 이불, 덕다운 베개의 뽀송뽀송함

SMART INFO

펜션컨셉: 모던
객실: 총 5개의 독채
서비스: 픽업, 조식, 바비큐 세트메뉴, 도킹스피커, 무선인터넷, 순면 호텔용 수건 및 가운 세트, 아베다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 어메니티 3종, 자전거 대여, 객실 이벤트, 무료 커피와 차, 카페, 이벤트홀
수도권 접근성: 서울에서 1시간
추천 관광지: 팔봉산,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하이트 맥주공장, 자연환경연구공원, 수타사, 공작산 생태숲, 천냥바위 등

주소 : 강원도 홍천군북방면 도사곡리 산4
전화번호 : 033-432-0505
홈페이지 : http://w.thecamino.kr

 

sjzine

sjzine

* 위정보는 작성된 날짜 기준입니다. 여행하시기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텍스트,영상은 SJZINE의 저작권임으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기사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sjpension@naver.com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jzine

Latest posts by sjzine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