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문화체험, 해남 한옥스테이 설아다원

0
1128

쉼과 문화가 있는 복합문화농장, 해남 <설아다원>

두륜산 자락에 펼쳐진 푸르른 녹차밭

설아다원은 향기나는 싹의 동산이라는 뜻이다. 전라남도 해남군에 위치한 설아다원은 주인장이 직접 심고 가꾼 차밭과 강진, 완도 바다의 풍경이 어우러진 천혜의 쉼터일 뿐 아니라 한옥 체험과 다양한 문화체험까지 할 수 있는 문화 숙박 공간이다. 차 문화 체험부터 녹차 피자 만들기, 제철 음식 체험, 풍물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녹차밭에서 힐링하기

설아다원의 녹차밭에서는 매일 아침 특별한 해맞이를 하는 것이 가능하다. 새해가 아니더라도 푸른 녹차밭위로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삶의 터닝포인트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차밭을 거닐며 여유롭게 산책을 하고 풀썰매와 밧줄놀이를 무료로 즐기며 자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자. 티 하우스에서 설아다원의 유기농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다보면 그간의 피로가 말끔하게 씻겨나갈 것.

남도 문화 체험하기

또한 이곳에서는 남도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데, 전날 미리 예약을 하면 1만원으로 남도식 아침식사와 모닝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저녁 8시에는 남도의 풍류를 느낄 수 있는 남도민요와 판소리 체험 시간이 있어 주인장과 함께 신명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다례체험(명상), 숲체험, 전래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평소에는 접할 수 없는 다양한 경험을 하는 것까지 가능하다.

 

POINT
주변 경관 : 넓게 펼쳐진 푸른 녹차밭과 완도 바다의 풍경

설아다원에서만 가능한 전래놀이, 녹차 피자 만들기 등 다양한 문화 체험

우프하우스, 힐링하우스(게스트하우스)도 신청가능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7개
객실테마 : 한옥 / 커플, 가족, 단체
서비스 : 조식서비스&모닝티타임(유료), 단체저녁식사(유료), 바비큐 신청 가능, 세탁기 무료 이용 가능
주변관광지 : 성도사, 성도암, 해남 김치마을, 표충사, 대흥사, 두륜산케이블카, 대둔사계곡, 두륜산 도립공원 등